공황 발작에 대처하기 위한 유용한 정보

공황 발작에 대처하기 위한 유용한 정보

공황 발작에 대처하기 위한 유용한 정보

많은 사람들이 공황 발작을 겪는다.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은 이 기사를 읽는 데 몇 분 정도 시간을 두고 공황 발작을 막기 위한 몇 가지 기술을 발견해야 한다.

당신은 자신에게 평화와 자유를 주기 위해 좋은 결정을 내릴 수 있다.

더 나은 삶을 살기 위해 이 생각들을 사용해라.

공황 발작을 겪고 있다면 충분한 수면이 중요하다.

수면부족으로 인해 당신은 공격을 받을 가능성이 더 높고, 그것을 합리적으로 다룰 가능성이 더 적다.

매일 밤 8시간 동안 푹 자도록 해라.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경험하기 시작한다면, 편안한 음악을 틀어라.

마음을 달래는 음악을 선택하고, 비트나 가사에 초점을 맞춰라.

증상에서 정신을 딴 데로 돌리면서 몸을 진정시키는 일이 쉬워진다.

혼자 느끼는 것은 불안감에 대처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 수 있다.

공황 발작의 마비 문제로 고통 받을 때,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을 갖는 것은 종종 그것들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일한 것이다.

그래서 널 도와줄 친구들이 있는 거야.

공황발작의 증상이 자신을 압도하도록 허용하는 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악의 일이다.

긴장을 풀면 증상을 조절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

당신의 상상력을 이용하여 당신을 통해서가 아니라 감성이 당신 주위에 흐르는 것처럼 행동하라.

호흡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숨을 고르고 천천히 들이마시고 내쉬어라.

그렇게 하면 침착함을 유지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조금만 있으면 흥분이 가라앉고 몸이 이완될 것이다.

이것은 혼자서는 다룰 수 없는 것이다.

상담원을 찾아가거나 얘기할 수 있는 친구나 친척을 찾아라.

치료사는 당신의 불안의 이유를 알아내는 데 여전히 당신의 도움이 필요할 것이다.

자신에게 긍정적인 말을 하고 생각을 가라앉힘으로써 공황발작을 극복하라.

공황은 지나갈 것이라고 안심하라.

모든 것이 괜찮고 당신이 통제할 수 있다는 것을 자신에게 반복해라.

당신이 공황 발작을 경험하고 있을 때, 당신은 무엇이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지를 아는 것이 중요하다.

공황 발작은 단지 당신의 신경계가 지나치게 긴장되어 있는 것일 뿐이며, 그것은 당신을 육체적으로 해칠 수 없다는 것을 계속해서 자신에게 상기시키는 것이 도움이 된다.

이것은 당신이 올바른 정신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공격의 길이를 줄일 것이다.

공황 발작은 결코 긍정적이지 않으며, 이 조언은 그것을 평가절하하려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생각하는 방식을 바꾸면, 당신의 공황의 일부를 부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불안 정도를 주의 깊게 지켜봐라.

불안감을 예방하는 비결은 스스로 지켜보는 것이다.

이러한 감정을 알게 됨으로써 불안을 통제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높은 인지도를 갖는 것은 공황 발작의 강도를 줄일 수 있다.

치실 치실이나 샤워를 하는 것과 같은 모든 작은 활동들을 아무리 분간이라도 계획하라.

당신이 해야 할 일의 목록을 만들고 만약 당신이 이것이 위로가 된다고 생각한다면 일정을 중심으로 당신의 하루를 계획하라.

이것은 당신이 하루를 상상하고 그것을 하기 전에 완전히 모든 것을 할애할 수 있게 해준다.

공황 발작을 겪는 사람들은 다양한 문제를 다룬다.

지원 그룹은 당신이 이 사람들과 연결될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에게 그들이 어떻게 그들의 공황 발작을 다루는지 물어 볼 수 있고 아마도 당신이 당신의 공황 발작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기술을 배울 수 있다.

공황 발작을 예방하기 위해서, 감정을 억누르지 말고, 자신의 심정에 대해 솔직해져야 한다.

감정이 격앙되어 공황 발작을 겪는 사람이 많다.

때때로 이러한 감정이 일어나기 시작할 때 누군가와 대화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이것은 어떤 상황에서 일어날 수 있는 불안감을 줄일 수 있다.

아마 당신 가족 중 누군가가 공황 발작을 일으켰을 겁니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시작 증상을 인식하는 법을 배우면서 그들을 도울 수 있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침착한 영향력을 제공할 수 있고 아마도 공격을 저지할 수 있을 것이다.

공황발작의 일반적인 증상으로는 떨림, 현기증, 메스꺼움, 빠른 공기호흡, 땀 흘림, 오한, 삼키는 어려움 등이 있다.

이런 증상들을 찾아봐.

당신은 우선 그 사람이 실제 심장마비를 일으키지 않도록 해야 한다.

만약 그렇다면, 그들은 의학적 도움을 필요로 한다.

위 기사에서 알 수 있듯이 공황 발작을 줄이거나 예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다.

공황은 반드시 삶의 일부가 될 필요는 없다.

우리의 팁을 실행하면 당신은 왜 공격이 처음에 일어나는지 곧 이해할 수 있을 것이고, 그것을 더 잘 통제할 수 있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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